농촌경제

우유자조금 ‘국산치즈 할인전’ 23일까지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12월 2일~12월 23일, 오아시스마켓 플랫폼에서
- 국산 치즈 3개 브랜드, 10종 치즈 상품 10%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마련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연말을 맞이해 ‘국산치즈’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12월 2일(금)부터 12월 23일(금)까지 22일 간,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최저가로 제공하는 오아시스마켓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구워먹는치즈․모차렐라치즈․스트링치즈․리코타치즈 등 다양한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에는 ‘동원 F&B’, ‘임실치즈’, ‘제주축협’ 등 총 3개 브랜드사가 참여하며, 10종의 국산 치즈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치즈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하여 치즈 플레이팅 도마가 선착순 증정된다.

국산 치즈는 수입산 치즈보다 숙성 기간이 짧은 반면, 훨씬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선택할 수 있는 대안으로, 최근에는 리코타치즈, 부라타치즈, 생 모차렐라 등 치즈 특유의 향보다 우유의 향이 짙어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산 치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가족, 지인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산 치즈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국산 치즈는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연말 홈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식재료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는 물론 소비 촉진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지속적으로 할인 기획전을 마련할 예정이오니, 우리 국산 치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국산 치즈 할인전은 12월 2일에 오픈될 예정이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