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상호금융 '새봄담은예금' 새로 나왔다

- 복리 등 이자 지급방식 자유롭게 선택... 5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
- 가입고객 6,954명 추첨해 골드바 등 경품 듬뿍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3월 30일 2022새봄담은예금을 출시하고, 상품 출시를 기념해 총 6,954명을 추첨하여 1억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전체 가입고객 중 2,022명에게 골드바 3돈(10명)·골드바 1돈(12명)·모바일상품권(2천명)을 증정한다.

 


농·축협 조합원이나 준조합원 자격이 있는 고객 2,022명은 골드바 1돈(22명) 또는 모바일상품권(2천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천만원 이상 가입 고객은 골드바 10돈(1명) 외 안마의자(2명)·김치냉장고(2명)·건조기(3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또한, 가입 후 응모한 고객 중 농·축협을 22년 이상 이용한 장기거래 고객 또는 농·축협 첫거래 고객(각 222명), 매 222번째 고객(2,022명), 호랑이해 출생고객(222명)을 추첨해 생활용품 꾸러미를 증정한다.

복수자격의 경우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농·축협 영업점 및 NH콕뱅크, 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새봄담은예금은 개인이면 누구나 전국 농·축협 영업점과 NH콕뱅크,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5백만원·최소 가입기간은 6개월이다. 고객이 복리식, 월지급식, 회전식 등 이자지급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상품은 5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2022새봄담은예금은 상품명에 은혜를 널리 베푼다는 뜻의 ‘담은(覃恩)’을 넣은 만큼 풍성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