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팜스코 ‘하이포크’,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 사료 제조부터 양돈, 유통까지… 일원화된 시스템으로 품질 유지
- HMR·프리미엄 제품 출시 등 D2C 사업 진출에 박차

 

축산식품 전문기업 ㈜팜스코의 돈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2022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11년 연속 축산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브랜드 대상이다. 소비자와 전문가집단이 각 분야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총 60개 부문의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하이포크는 행사 출범 이래 축산식품 부문 최고의 브랜드 자리를 11년간 꾸준히 지켜왔다. 사료 제조, 양돈, 식육,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일원화된 시스템을 갖춘 팜스코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한 돼지고기를 유통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D2C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1인가구를 위한 가정간편식(HMR)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선지묵 등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특색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친환경 포장재 사용, 동물 복지·무항생제 브랜드 출범 등 ESG 경영을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팜스코 중부공장과 서부공장, 동부공장, 제주공장과 하이포크 푸드센터 등 5개 공장이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팜스코 정학상 대표는 “내 가족이 먹을 소중한 먹거리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축산기업으로서도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국내 축산업계에 기여하겠다”라고 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