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치즈페스티벌’ 7월 18일 온라인 개최

요리쇼 참석대상 7월 9일까지 선착순 모집 300팀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공동으로 2021년 ‘오늘, 하루도, 국내산 치즈! 국내산 치즈페스티벌’을 7월 18일(일) 오후 3시부터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개최한다.

 

자조금 소비자정보제공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국내산 치즈 페스티벌’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치즈시장에서 국내산 치즈의 저변을 확대함으로서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낙농 산업의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1부) 라이브 쿠킹쇼는 최현석쉐프, MC딩동과 함께 각 참가자들이 온라인 (ZOOM플랫폼)으로 접속하여, 3가지 치즈요리 레시피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직접 만들어 보는 요리쇼로 참석대상은 7월 9일(금)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 300팀이며, 참가 재료로 활용할 국내산 치즈요리키트는 참가신청자 모두에게 사전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치즈! 퀴즈! 퀴즈!’등 유튜브(우유티비) 스트리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들과 아이패드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커피머신, 에어팟프로, 치즈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2부) 국내산 치즈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소비자와 소통하는 라이브방송으로 국내산치즈를 최현석 쉐프가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며, 명품 국내산 치즈를 시중가 대비 20~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 방법은 운영사무국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