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육우자조금, ‘2021육우데이’ 기념 우리육우 캠핑세트 쇼핑라이브 선보여

- 6월 9일(수) 저녁 8시 30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육우 캠핑세트 판매
- 육우데이 기념 우리육우쇼핑몰을 비롯한 온오프에서 할인행사 함께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2021 육우데이를 기념해 6월 9일 저녁 8시 30분부터 ‘양준혁 육우 홍보대사, 배예환 셰프와 함께하는 우리육우 캠핑세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우리육우 캠핑세트’는 등심, 채끝, 부채, 안심 등 4팩과 솔트, 버터, 와사비, 쌈장 등으로 구성되어 캠핑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만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 및 선착순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우리땅, 우리농가에서 키운 국내산 소고기인 육우는 HACCP인증 작업장에서 생산, 도축, 가공 유통까지 전과정이 이루어져 안정하고 신뢰할 수 있다. 고기 생산을 목적으로 한 홀스타인 숫소로 전문사육 프로그램을 통해 키워진다. 짧은 사육기간으로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도축 즉시 유통되어 신선한다. 특히 연한 육질과 적은 지방으로 담백하고 맛이 깊어 다이어트 및 건강/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1 육우데이를 맞아 네이버 라이브쇼핑 이외에도 6월 한달 동안 우리육우쇼핑몰,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몰과 하나로마트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6월은 우리육우에게 축제의 달로 육우산업 종사자와 소비자들이 그동안 보내준 육우에 대한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달”이라며 “코로나19로 비롯 많은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없어 아쉽지만 작게나마 준비한 기념식과 할인행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축산업계는 국내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립하고 소비를 촉진코자 육우와 발음이 비슷한 6월 9일을 ‘육우데이’로 정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매년 육우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우리육우의 역사를 바르게 알리고 미래비전을 함께 모색하는 2021년 육우데이 : 100년의 동행, 새로운 미래! 기념식과 함께 온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