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국산 컵과일로 마음을 전하세요’

한국과수농협연합회 썬플러스, SNS로 사연공모 이벤트 진행

 

한국과수농협연합회는 국산 컵과일 소비 촉진을 위해, 사연공모를 통한 컵과일 증정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사연공모 이벤트는 썬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페이스북(한국과수농협연합회)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국산 과일로만 제조한‘썬플러스 컵과일’제품이 무료로 랜덤 배송된다.

 

이번에 증정하는 썬플러스 컵과일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인머스캣을 기본으로 대표 국산 과일인 사과를 더한 ‘샤사사’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방울토마토를 추가한 ‘샤방’ 두 종류다. 국산 과일의 소비 촉진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우선시했기 때문에 훨씬 신선한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현재 시판중인 컵과일의 상당수는 파인애플과 같은 수입과일의 원물 비중이 높은 편으로, 국산 과일을 원료로 한 상품은 매우 제한적이었다.

이에 한국과수농협연합회는 국산 과일 소비촉진을 위해,‘샤사사’와 ‘샤방’두 가지 상품을 기획하였다.

 

이를두고 한국과수농협연합회 측은 “이를 계기로 국산 과일로 만든 컵과일이 많이 알려지고, 코로나로 인해 지쳐있는 국민들에게 국산 컵과일을 증정하여 생활의 활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밝혔다.

  

한편, 썬플러스 컵과일은 12월 10일 정식 출시되었으며, 전국 이마트 10개 매장 서울 용산점, 천호점, 왕십리점, 구로점, 영등포점과 속초, 강릉, 제주, 서귀포, 둔산 이마트에서 국산 컵과일을 구매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