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하나로마트 '장보기서비스' 전국 확대

김성광 대표 “전국 어디서든 농협하나로마트의 질 좋은 상품을 받아보세요”

농협(회장 김병원)이 운영하는 농·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은 최근‘e-하나로마트 점포택배 서비스’를 통해 장보기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 실시한다.

e-하나로마트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인근에 위치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최상의 상품을 서울 권역에 당일 배송해주는 장보기 대행서비스다.

 

‘e-하나로마트 점포택배 서비스’는 익일 택배배송을 통해 이를 전국 단위로 확대한 것으로, 소비자는 농협하나로마트의 질 좋은 상품을 전국 어디서든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e-하나로마트 점포택배 서비스의 도입으로 농협의 농산물을 전국의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농산물 유통을 주도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국마사회, 경마 '축발기금' 620억 원 출연!
지난 19일 과천에 위치한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에서 축산발전기금 전달식이 열렸다. 코로나19 여파를 이겨내고 경영 정상화를 이룬 한국마사회는 지난해 경마 등 사업을 통해 총 620억 원의 특별적립금을 출연했고, 이번 전달식을 통해 축산발전기금사무국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 행사에는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 농림축산식품부 김정욱 축산정책관, 축산발전기금 조명관 사무국장을 비롯해 한국농축산연합회 이승호 회장 및 축산발전기금의 출연을 환영하는 농축산단체 및 관계자 등 총 20여명이 참석했다. 축발기금은 축산법에 근거해 출연하는 농림축산식품부 운영기금으로, 축산업의 경쟁력 제고, 축산기술 보급 등 국내 축산업 발전을 위해 활용된다. 축발기금의 재원은 정부의 보조금 및 출연금, 축산물 수입이익금, 자체 수익금 등이다. 이중 한국마사회의 납입금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한국마사회는 경마 사업 등을 통한 이익잉여금의 70%를 매년 축발기금으로 납입하며 기금이 설치된 1974년부터 올해까지 총 3조 2천억원 이상의 기금을 납부해 왔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축발기금 전달식에서 “2023년에는 공휴일 이벤트 경마시행 등을 통한 경마 저변 확대와 자산 효율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