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 인벤트

SBS ‘붐붐파워’와 함께 청취자들 만나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농가 비영리단체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한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BS 파워 FM ‘붐붐파워’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매주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SBS 파워FM ‘붐붐파워’ 방송과 함께 진행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매 주 새로운 이벤트를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과 ‘붐붐파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와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등을 선물한다.

 

앞으로도 한우신춘문예를 주제로 댓글을 다는 낭독의 기술, 나만의 한우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모하는 최대공약수, 한우상식! 공부합시다 등 매 주 새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하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젊은 층도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에 공감하고 일상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참여는 물론 다양한 한우 요리 레시피와 우리 한우 판매점, 한우자조금의 다채로운 행사 소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귀농귀촌청년 '농촌보금자리' 조성 착수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는 청년층의 귀농귀촌을 촉진하고,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 ‘청년 농촌보금자리조성사업’ 신규 지구 4개 시·군(충북 괴산군, 충남 서천군, 전남 고훙군, 경북 상주시)을 선정했다. 앞으로, 선정된 4개 시·군은 농식품부 협의 및 주민의견 수렴 등 사업준비 과정을 거쳐 기본계획 및 시행계획 수립 등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하게 되며, 2년간 총 80억 2,500백만원이 지원(국비 50%, 지방비 50)될 예정이다. 각 단지별로 30호 내외의 공공임대주택과 육아나눔 활동을 위한 공동 보육시설, 문화․여가․체육 활동 등이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 등 부대시설이 복합된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농식품부는 ‘청년 농촌보금자리조성사업’을 통해 청년들에게 귀농귀촌의 진입 장벽을 낮춰주고, 농촌으로 유입된 청년들이 안심하고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고령화․과소화 등으로 소멸 위기에 놓인 농촌의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겠다는 취지에서 계획되었다. 주택의 임대기간은 최소 5년 이상으로 하고, 임대료는 단지 관리․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수준으로 제한하여 입주민이 주거 부담 없이 충분한 시간을 갖고 농촌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