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방역본부, 서비스향상 결의대회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결의대회 추진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정석찬)는 최근 한국문화연수원에서 3년이하 가축방역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CS경영 수업과 고객서비스 헌장 결의대회를 추진하였다.

 

가축방역사 직무교육은 가축방역사의 직무능력 향상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하여 매년 실시하는 교육으로 방역본부 내외부 전문가를 모시고 방역관련 법률 및 업무 수행요령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직무교육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CS경영 수업과 고객서비스 헌장 결의대회를 추진하였다.

정석찬 본부장은 “우리본부의 고객서비스헌장을 모든 직원이 숙지하여 고객을 응대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