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한돈자조금, ‘한돈과 함께하는 남산걷기대회’ 성료

지난 14일, 남산 일대에서 걷기대회 진행해 2천여 명 운집
남산 백범광장 출발, 서울타워프라자까지 벚꽃길 따라 6km 걷기 대회
한돈 돈가스 시식행사, 한돈선물세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참가자 취향저격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이 선물한 봄날의 건강·행복·추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주관한 ‘2019 한돈과 함께하는 남산걷기대회’가 최근 남산 백범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한돈과 함께 돈길만 걷자’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한돈자조금 관계자와 시민 2천여명이 참석해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부터 와룡묘와 석호정을 거쳐 서울타워플라자까지 6km구간을 걸으며 봄날의 정취를 즐겼다.

 

걷기대회가 진행되는 코스 곳곳에는 한돈 돈가스 무료 시식행사, 한돈 돼지고기 부위 맞히기,황금한도니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가 마련돼 즐거움을 더했다. 종착지인 서울타워플라자에서는 한도니가 선물하는 우리가족 추억 한 장, 황금돼지 조형물 SNS 인증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돈 장바구니, 한돈 마스크가 선물로 제공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산서울타워 곳곳에 설치된 황금돼지 조형물이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조형물의 코를 만지면 복이 들어온다는 안내문을 읽고 소원을 빈 한 참가자는 “맛있는 한돈을 먹고 남산을 걸으니 봄기운뿐만 아니라 행운까지 함께하는 듯해 올 한 해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돈 로고와 남산타워 모양이 새겨진 가방, 황금 한도니저금통, 한돈 양념파우치가 제공됐고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포춘쿠키와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돈선물세트’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됐다.

 

걷기대회에 함께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건강과 행복, 추억. 일석삼조를 이룰 수 있는 이런 행사를 자주 진행해 많은 분들에게 한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행복을 함께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