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서울우유,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과 맞손 잡아

서울우유 문진섭 조합장, ㈜쎌바이오텍 정명준 대표와 함께 협약식 가져
향후 시너지 발휘할 수 있는 사업에서 우선 협력하기로 MOU 양해각서 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과 업무협력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본사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최철수 상임이사, 노민호 영업상무, 정길용 마케팅본부장과 ㈜쎌바이오텍 정명준 대표이사, 유제혁 마케팅 이사, 김우경 대회협력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듀오락 브랜드로 유명한 ㈜쎌바이오텍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만 20여년 동안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기업으로 해당 분야에서 명실상부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그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업무협력 MOU를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쎌바이오텍에서 개발한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는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를 우유 제품 및 유제품에 접목시켜 고객분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쎌바이오텍의 이번MOU 체결식은 식음료 사업과 유산균 사업의 협력사로서 제휴이기 때문에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양사는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사업에서 우선 협력하기로 한 만큼 다양한 고객층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