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농산물과 축산물 손 맞잡고 공동마케팅

‘사단법인 한국인삼협회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소비촉진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농산물과 축산물이 최초로 소비촉진활성화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우유자조금관리사무국에서는 사단법인 한국인삼협회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대한민국 인삼과 우유의 국내·외 소비촉진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침체된 농축산시장의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해 두 단체는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대한민국 인삼과 우유의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다양한 홍보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농산물과 축산물이 최초로 협업을 통한 공동사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앞으로 다른 품목들에게도 좋은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한국인삼협회 반상배회장은 “국민건강을 대표하는 두 품목이 힘을 합쳐 시너지효과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대한민국 국민들이 우리 인삼과 우유를 더 많이 애용할 수 있도록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강력한 협업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위원장은 “대한민국 우유와 인삼은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농축산물의 대표 품목이다. 오늘 업무협약이 우리나라 농축산업 발전에 초석이 될 것이며, 더불어 한국인삼협회와 함께 반드시 소비촉진 활성화를 이루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나아름 kenews.co.kr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