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중소식품기업 발전 지원사업 설명회’

지원사업 안내·개별상담·식품분야 특강...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나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오는 3월 25일(월) 급변하는 유통환경에서의 고부가가치 농식품 전략수립으로 중소기업 발전방향을 마련하기 위한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정부에서 추진하는 식품 품질위생 컨설팅,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판로지원, 자금융자 등 주요 지원사업을 설명하고, 지원사업을 활용한 판로개척 성공사례 발표와‘변화하는 유통환경에서의 고부가가치 식품개발’을 주제로 특강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자금지원, 식품교육, 농공상 융합형 중소기업 지정 등 개별 상담부스를 운영하여 기존에 정부 주요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는 3월 25일(월) aT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3월 22일(금)까지 참가업체명, 참석자 성명 및 연락처를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장인식 aT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장은 “이번 설명회는 지원사업 안내를 통해 활발한 사업참여를 유도하고 신규 정책 니즈를 발굴하는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우수 식품외식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