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청렴 실천 결의

공공기관 지정에 발맞춰 공정기준, 공정실천 이행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가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임직원의 모두가 한 자리 모인 가운데 ‘반부패 청렴 실천 결의문’을 낭독했다

직원대표 2인의 선창에 따라 전 직원이 복창하며 임직원의 마음가짐과 행동, 실천의지를 다짐했다. 지원센터가 지난 1월 30일, 2019년도 공공기관으로 지정됨에 따라 실시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의 업무에 임하는 자세를 다시한번 다잡는 계기로 마련됐다.

공공기관은 공공성과 투명성이 우선시되고 모든 업무에 무거운 책임이 부여되는 만큼 매사 강한 윤리와 청렴함이 요구된다.

이에 법과 원직을 준수하며 공정한 업무처리를 하고 부당한 이익을 얻지 않으며 솔선수범하여 공직기강을 확립하자고 결의했다.

 

지원센터 윤태진 이사장은 “우리기관이 공공기관으로 지정되어 기관 위상이 상향된 반면 책무가 강화될 것이다.”며 “매사 업무처리를 함에 있어 공공기관으로써 공정기준, 공정실천을 명심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시스템 개선 및 향상에 노력해야 하며, 특히 사회적 가치구현과 상생협력 및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경영혁신도 꾸준히 추진해야 한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2019년도 신규직원의 임용식도 함께 진행되어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입자사에게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관련태그

#윤태진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결의대회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