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과 농촌진흥

농우바이오 이병각 신임 대표이사 취임

글로벌 역량 강화로 세계시장에 우뚝 서겠다 확고한 의지 다져
전 세계 종자시장을 무대로 신시장 개척하는 글로벌 마케팅 역량 강화
현장 중심 경영 실천 의지 확고, 24시간 열린 소통 채널 마련
범 농협 인프라를 활용한 협력 사업 모듈 개발

농우바이오에 이병각 신임 대표이사(57)가 취임했다. 농우바이오는 지난 25일 여주육종연구단지 내 대강당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이병각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병각 대표는 취임식에서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통해 해외 영업뿐만 아니라 신시장 개척 및 신품종 개발을 전담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겠다”며 지금의 국내 종자업계 1위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현장을 중시하는 경영 실천을 위하여 24시간 열린 소통이 가능하도록 적극 활동할 계획이며 임직원들의 소중한 목소리에도 귀를 귀울이는 리더의 비전을 제시했다.

 

더불어 범 농협 내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협력 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며 종자뿐만 아니라 상토, 비료, 농약을 연계한 토탈 농기자재 사업 모듈을 개발해 농업인들의 편리성을 증진시키고 아울러 전문적인 컨설팅 또한 종합적으로 연계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병각 신임 대표이사는 99년 농우바이오에 입사해 경남,북 지점장을 거쳐 국내사업본부장을 역임했으며 이후 해외법인을 총괄하는 기획조정실 재무기획단장을 거쳐 농우바이오 자회사인 상토전문회사 상림의 전무이사로 근무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태그

#농우바이오  #이병각  #농협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