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한돈몰’ 고객감사 기획특별전

한돈자조금 ‘한돈몰’ 황금돼지해 기념 ‘한돈 고객 감사제’
한해 마무리하며 ‘한돈몰 고객 감사제’… 삼겹살‧목살 등 기획상품 50% 할인
기획상품 구매자 추첨 통해 1일 1명 ‘에어프라이어 5L’ 증정!

한돈자조금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올 한해 한돈을 사랑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3일(월)부터 21일(금)까지 ‘한돈몰 고객 감사제’를 통해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등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감사제 기간 중 기획상품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에게 ‘에어프라이어 5L’를 증정한다.

 

모든 구매자들은 증정상품으로 청정원 마늘‧고추 분말을 받을 수 있고, 주문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돈몰은 우리돼지 한돈을 연중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도드람한돈, 돈마루, 인삼포크 등 유명 육가공 업체가 입점해 운영되며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뿐 아니라 육포, 햄, 소시지 등 육가공품도 판매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올 한해 동안 한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 황금돼지해를 잘 준비하자는 마음으로 이번 감사제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온라인 한돈몰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우리돼지 한돈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2019년은 황금돼지의 해인만큼 한돈몰을 통한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마련할 예정”라고 덧붙였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