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비육우’ 매출늘려야 경쟁력 높아져

팜스코사료, 비육우 우수농장 퍼레이드 개최

축산전문 기업인 ㈜팜스코 사료(대표 정학상) 서부 제1사업부(부장 신현민)은 최근 논산시 노블레스 웨딩홀에서 논산지역의 150명 이상의 비육우 사양가와 함께 팜스코 우수농장 퍼레이드를 개최하였다.

서부 제1사업부 정창환 지역부장은 성공적인 비육우 사업 및 우수농장 퍼레이드를 통해 고객 여러분 농장경영에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비육우사업환경에서 농장의 대응방안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성적과 매출액 극대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임을 강조하며 팜스코의 프로그램과 실증을 소개하였다.

 

농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선 시장상황을 고려한 전략적 사고가 중요하다. 높아지는 생산비와 축산업 규제, 급변하는 지육 가격 등 빠르게 변해가는 사업여건 속에서 발 빠른 대응이 필요하다. 바로 시장상황을 발표한 신현민 사업부장의 핵심 메시지이다. 꾸준한 농장경영 분석이 필요하며, 이제는 고도의 전략과 전술이 적용되어야 한다.

팜스코 TMF 명작을 통하여 등급출현율, 육질, 육량을 극대화하는 것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시장상황에서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전략이다. 마지막으로 매출액을 늘려야만 비육우시장의 경쟁력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시장상황에 대한 발표를 마무리 하였다.

이어 본격적으로 팜스코 우수농장 퍼레이드를 통한 수익성 분석 발표가 이어졌다.

 

정창환 지역부장은 현재 개량된 한우에게 맞춤 영양소설계가 된 팜스코 TMF명작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팜스코 TMF 명작 프로그램을 활용한 실증자료들로 실전 수익성분석을 통하여 전국평균 대비 거세우 123만원이상, 미경산우 380만원이상의 추가 수익성 공개 하면서 참석한 사양가 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우수농장 퍼레이드를 발표한 정창환 지역부장은 관할지역 내 2018년 출하 성적을 공개했다. 거세우 성적은 총 출하 170두 1++ 53%, 1+ 32% 1+이상 85%의 높은 성적을 일구어 낸 사양가들과 자축의 시간을 가졌고, 미 경산우 성적은 총 출하 37두 1++ 62.1%, 1+ 27%로 1+ 89.1%로 믿기 어려운 놀라운 성적을 발표했다. 추가 수익380만원은 kg당 사료비 419원 활인과 같은 효과로, 사료를 무상으로 공급 되는 것과 다름이 없어 포대당 사료 값이 無의미 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의구심의 한 칸, 기적적인 성적”이라는 주제로 첫 팜스코 거래 시 제품의 의구심으로 시작한 한칸, 두 칸이 기적적인 성적을 일구어냈다며 확실한 경영 방향을 제시한 귀한 자리였다.

팜스코는 고객의 수익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제품과 프로그램의 개발 및 보급에 끊임 없이 노력할 것 이며, 불황을 대비해 한우사업 경영에 도움을 주는 팜스코가 되겠다고 약속하며 발표를 마무리하였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