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축산물플라자’ 경연대회 개최

전국 축산물풀라자의 牛아한 디스플레이와 Hot한 메뉴 첼린지

농협(회장 김병원)은 11월8일(목) 안성팜랜드에서 전국 축산물플라자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축산물플라자 경연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지역브랜드 축산물 판매와 홍보를 담당하는 축산물플라자의 음식, 위생, 서비스 품질 수준 향상으로 매장경쟁력을 제고하고, 종사 직원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고취하여 메뉴 개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행사이다.

 

대회 참여를 신청한 농·축협을 대상으로 지난 10월2일~10월23일 약 3주간에 걸쳐 외식전문컨설팅업체 소속의 미스테리 쇼퍼가 손님을 가장하여 해당 농·축협을 방문하여 서비스 부문과 요리 부문에 대해 예선현장 심사를 거쳐 오늘 본선에 진출한 농·축협(서비스 부문 11개, 요리 부문 10개)이 한자리에 모여 경연을 펼쳤다.

 

이 밖에, 국내 최고 스타 쉐프 최현석을 초청하여 최신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 축산물 구이 요리 Class를 개최하였으며, 식당 관련 기물·자재 전시관 운영, 한국형 메쯔거라이 시연·시식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농협경제지주 안병우 상무는 “축산물플라자 경연대회를 통해 우수매장을 발굴, 홍보하여 축산물플라자가 지역축산물 판매 구심체로서 농가 소득 5천만원 달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