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진흥

농협하나로마트, 최고의 농산물 입담꾼 선발!

농협하나로마트 수원점에서‘농산물 판촉 방송멘트 경연대회’개최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2일 농협하나로마트 수원점에서 전국 하나로마트 현장 마케팅 최고 전문가 발굴을 위한 ‘제3회 농산물 판촉 방송멘트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농협하나로마트 직원들의 농산물 판촉 마케팅 역량 강화, 고객과의 소통 강화, 우리 농산물에 대한 유용한 정보 제공 등으로 생동감 있는 농산물 매장 구현을 위해 개최되었다.

 

최종 결선에는 전국 2,000여개의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자체 예선을 통과한 10명의 직원이 참가해 순위 경쟁을 치렀다. 이날 참가 직원들은 우수한 표현력과 창의성을 발휘하여 감귤, 양파 등 우리 농산물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고객에게 전달해, 호의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농산물 전문 마케터를 지속 선발·육성하여 장기적으로 전국 농협하나로마트 360개소에 우선 배치할 계획”이라며,“농협하나로마트 전 직원의 농산물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활기찬 농산물 전문매장을 만들어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대아청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 출연
호반그룹 계열 대아청과(주) (대표이사 이상용)가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출연 협약식을 가졌다. 대아청과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상생협력기금 협약식에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 이상용 대표 및 대아청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대아청과와 호반그룹은 2021년 도매시장법인 최초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는 등 평소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농산물 지원, 자연재해 복구지원, 봉사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왔다. 이번 출연 기금도 판매부진 농산물 소비촉진 사업, 자연재해 피해농가 복구 지원, 농산물 생산 시설 지원, 취약계층 농산물 무료 지원, 농촌지역 살리기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은 “호반그룹과 대아청과는 2021년부터 농어촌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기금을 출연해 농업농촌 지원사업에 활용되어 왔다”며, “호반그룹과 대아청과의 농업농촌 지원 활동은 도매시장 업계에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아청과 이상용 대표이사는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활동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대아청과에서도 농업분야에 나눔

배너